카테고리 없음
Baks Koin
초덮
2023. 12. 30. 23:29
*설정에 살인, 범죄 등 불쾌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*
(소재로 사용할 뿐, 저는 현실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있고 범죄를 옹호, 미화하거나 재생산할 의향이 없음을 알립니다.)
벡스 코인
35살
남
범죄자
(본명: 맥스)
- 키 196cm, 저체중
- 싸움 붙이고, 방화하고, 사기 치고.. 온갖 사고와 범죄를 일으키고 다닌다.
- 양심&인성은 말아먹은 지 오래다. 자기가 일으킨 사고에 사람이 죽어도 신경 쓰지 않는다.
- 돈도 많고 피지컬 좋은 걸 믿고 나대는 것도 있지만, 그냥 겁이 없다.
- 강강약강. (아픈 사람 제외)
- 범죄가 취미에 가깝다. 경찰에게서 도망치는 것도 재밌어하고, 감옥 갔다 오는 것도 즐긴다.
- 항상 선을 아슬아슬하게 안 넘는다. (본인 기준)
- 장난을 많이 친다. 상대방은 장난이라고 받아들이기 좀 어려울 정도로 정도가 살짝 심하다.
- 유쾌하고 뒤끝 없다.
- 거짓말을 매우 잘 한다. 모두 다 들켜도 신경 안 쓰고 웃어넘긴다. 때문에 싫어하는 감정을 제외한 속마음을 잘 티내지 않기도 한다.
- 천연스럽다.
- 가끔가다 심하게 예민해진다.
- 원인불명의 불치병으로 고통받고 있다. 잦은 두통, 갑작스러운 호흡곤란, 각혈, 환각 등의 증상을 보인다. 보기엔 귀찮아할 뿐 별 신경 안 쓰는 듯한 반응이다.
- 화나도 대부분 다 참는 편. 못 참고 화낼 때는 상상이상으로 버럭버럭 화낸다.
- 항상 상상이상의 이상한 생각을 하고 있다.
- 기분 더러워지는 농담을 하는 것도, 듣는 것도 좋아한다.
- 흡연자.
- 인상 때문에 웃기만 해도 나쁜 생각하는 것처럼 보인다.
- 집에서 잠을 안 자려고 한다. 맨날 밖에서 노숙하거나 감옥에서 잠을 잔다. 겨울엔 밖이 추우니 아예 자지 못해서 다크서클이 심하다.
- 가만히 있는 길고양이를 놀아주다 갑자기 장난치곤 한다. 대드는 애들은 괴롭히지 않고 더 이뻐한다.
- 오토바이 타는 것을 즐기지만 사고 나서 입원한 뒤로 타지 않는다. 사고 후유증으로 왼쪽 어깨를 움직이기 불편해하는 감이 있다.
-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게 입원이다. 아픈 사람들 잔뜩 있는 곳에서 얌전히 있어야 하는 게 싫다고 한다. 그래서 입원하면 매번 병원을 탈출한다.
- 정량(천식)흡입기를 달고 다닌다.
- 어릴 때 겪은 부모님의 이혼과 자살 때문에 크게 삐뚤어진 케이스. 이 일에 동정받는 걸 무지 싫어한다. 또, 범죄자를 왜 동정하냐며 이해하지 못하고 당황해한다.
-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모습도 가끔 보인다.
- 우는 법을 잊어버렸다. 그래서 남들이 우는 걸 보며 대리만족하며 지낸다.
- 자신이 하는 일이 나쁘다는 걸 잘 알고 있다.
- 본명으로 불리는 걸 싫어한다.
- 혼자이고 싶어하며, 관계를 만들거나 이어가기를 싫어한다. {범죄가 그 수단 중 하나. 본인에게 다가오려는 사람이 있다하면 자신이 범죄자라는 점을 강조하며 가스라이팅한다(...)}
- 시비가 자주 걸리고 또 자주 걸어서 싸움날 때가 많다. 너무 아프면 도망간다.
- 몸을 안 사리는 편이라 항상 어디서 다쳐온다.
- 활동하기 힘들 정도로 병세가 심해지는 낌새가 보이면 스스로 목숨을 끊을 것이다.
- 자기는 죽을 때 불곰에게 찢겨 죽고 싶다고 한다.
- 고양이를 마음껏 만지게 해준다는 조건 하나로 홍김과 줄담의 후원자가 되었다.
L
장난
기분 더러워지는 농담
고양이
밤공기
밤 산책
상대방이 우는 모습
담배
싸움
불장난
병원 탈출
불량식품
치즈피자
H
입원
본인의 병
변태
동정
엄마
술(맛없음)
통증
총(성가심)
로맨스 영화(싫어하면서 은근히 즐김)
파인애플 피자
멍청이(짜증남)
도라이
겨울
엄마가 남긴 돈
관계
레오 앤디디 - 담배 친구
홍김&줄담 - 가끔 만나는 친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