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펠릭스 일리
45살
남
이중인격
죽어서 악령이 된 친동생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해 몸에 공존하는 걸 허락해 주었다.
좋다고는 하지 못할 사이에 서로 실랑이질을 자주 하지만, 나름 영차영차 같이 지내고 있다.
- 동생(앤더슨)이 신체의 주도권을 다 가지려다 겨우 막은 상태. 그 흔적으로 머리카락과 몸의 절반이 검게 변했다.
-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아 다크서클이 진하다.
- 인내심이 강하고 포용성이 좋아 화를 내는 기준이 높은 편이다. 상대가 사랑하는 사람일수록 더더욱 그렇다.
- 앤더슨의 죽음에 아예 관련이 없었던 건 아니지만, 그의 잘못이라고 하기엔 틀렸다.
- 의도치 않게 담배를 피운다.
- 순하고 착한 성격이지만, 열받으면 다른 자아가 나온 건가 싶을 정도로 일시적으로 상당히 우악스럽게 변한다.
동생과 달리어엿한 가정이 있다.- 마음만 먹으면 내쫓을 수 있지만, 허락해 줬으면서 도로 나가라 하기도 좀 그렇고 동생이니까 봐주고 있다.
- 처음에는 혼란스러웠지만, 익숙해지니까 이젠 그냥 동거 정도로 생각하고 있다.
- 가끔가다 말을 잘할 때가 있다. 덕분에 환불도 잘한다.
- 소설 작가. 부업으로 아내의 식당을 돕고 있다.
- 강심장이다.
- 공생 한줄평: 강압받는 게 힘들고 같이 지내기 고생스럽지만, 청소를 좋다고 자발적으로 해주니 그 점만은 이득이라 생각한다.
L
허그
계란후라이
사과
아내와 딸
책
공부
간단한 식사
와이셔츠
닭고기
H
담배
동생 놈
”동생과 닮았다 “
뒷수습
청소

~과거~
- 오른쪽 얼굴에 반점이 있었다.
- 흡연자였다가 가정을 꾸린 후에 끊었었다.
- 불면증이 있었다. (현재 완치)
앤더슨 일리
37살
남
악령
펠릭스의 몸에 붙어 기생하다시피 살고 있는 친동생.
- 세로로 길게 뻗은 눈동자를 가지고 있다.
- 펠릭스의 몸 오른쪽 눈과 팔에 주도권이 어느 정도 있다. 오른눈으로 항상 그의 시선을 보고 있다.
- 흡연자.
- 몸 전체의 주도권을 완전히 잡고 있을 때 나머지 한쪽 눈동자도 세로 모양이 되고, 하얗던 몸의 왼쪽 부분이 회색으로 변한다.
- 이기적이고 뻔뻔하다.
- 평소에는 펠릭스를 강압하는 편이지만, 화나면 어떻게 변하는지 알기에 봐가면서 한다.
- 교양 있고 강한 척한다.
- 자의적인 데다 조심성도 없고 책임감 없다. (ex 겉옷 큰 사이즈로 잘못 사놓고 형한테 입고 다녀달라 고집부리기)
- 몸을 전부 뺏으려고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.
- 악귀임과 동시에 원귀이다.
- 은근 겁이 많다. 좋고 멋진 사람에게는 마음이 약해진다.
- 맛잘알에 먹보이다. 묵직하게&제대로 먹는 걸 원치 않아 하는 형 때문에 밥시간이 될 때쯤 대부분 심술이 나 있다.
L
고기
집에서 꼼짝하지 않기
탄산음료
멋진 여자
시비 걸기
청소
H
S
몸에서 쫓겨나거나 구마당하기
타란튤라
좀비물
